나의 발자국/잡다한 일상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푸쥬 ! 2022. 5. 15. 21:40
반응형

 

불과 2년 전만 해도 이마트에 직접 가서 장보는 걸 좋아했다.

하지만 코로나19 발생과 출산으로 인해 최근 2년 정도는 온라인 쇼핑만 했던 것 같다.

오늘은 오프라인 전용 상품권을 털 겸 정말 오랜만에 이마트를 방문했다.

 

 

 

 

사실 '이마트가 뭐 그냥 이마트지'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출산 이후 첫 대형마트 나들이라 나름대로 의미가 있었다.

 

이마트도 오랜만이지만, 이사를 해서 이마트 수원점도 처음이다.

여유롭게 사진 찍고 싶었지만, 여유가 없어서 까먹어버렸다. ㅠㅠ

 

항상 2명이서 가던 대형 마트를 처음 아이와 함께 갔는데,

정말 딱 한 명 늘었다고 돌아다니는데 엄청나게 힘들었다. ㅠㅠ

 

이마트 수원점이 꽤 넓었지만, 사람도 엄청 많았다.

쇼핑 카트에 치이고 유모차 사수한다고 허둥지둥..

갑자기 신나서 소리 지르는 아이까지!

뭔가 정신없는 쇼핑이었다!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이마트 수원점

새삼 사진을 찍어야지! 했을 때가 이때다.

아이가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아이 과자 코너를 찾아갔는데,

새삼 모르는 과자들이 참 많아서 담아봤다.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이마트 수원점

그중에서도 유독한 줄이 텅 비어있다.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이마트 수원점

정식 명칭은 Gerber 오가닉 1단계 사과다.

흔히 거버 퓨레라고 불리는 상품이었다.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이마트 수원점

짝꿍한테 물어보니, 인기 제품이라고 했다.

파우치형이라서 외출 시 좋다고 한다.

거기에 할인 이벤트까지 있으니, 다 털어갔다!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이마트 수원점 빅스마일데이

사과도 꽤 싸서 이유식 할 겸 하나 집었다.

막상 사고 보니 너무 많아서 나눔 했다. ㅎㅎ;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이마트 수원점

1층에 이게 왜 있는지 알 것 같았다.

2층에 아이들이 북적북적 뭔가를 하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요즘 유행하는 '포켓몬 가오레' 라는 것이다.

요즘 아이들은 이렇게 노는구나 싶었다.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이마트 수원점코로나19 이후 첫 대형마트 가족 나들이 이마트 수원점

오랜만에 나온 대형마트.

호기롭게 출발한 아이, 돌아올 때는 기절해버렸다!

 

누군가에겐 평범한 일상이었지만,

나한테는 특별한 가족 나들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