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소중한 하루

처음으로 유모차 없이 나선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푸쥬 ! 2023. 5. 17. 11:52
반응형

주말에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 광교로 나들이를 갔다.

집에서 제일 만만한 게 광교 호수공원이라 자주 들리게 된다.

최근 아이가 유모차보다 걷기를 좋아해서 유모차 없이 외출하기로 했다.

힘들면 뭐.. 열심히 안아서..ㅎㅎ.. 어떻게든 되겠지 마인드로 출발했다.

 

 

처음으로 유모차 없이 나선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요즘 미세먼지가 가끔씩 말썽이지만, 날씨가 좋은 편이다.

호수공원을 보니 기분이 좋아서 오랜만에 목마를 태웠다.

마침 타이밍이 잘 맞아서 아이와 "최고!" 포즈로 사진을 찍었다.

아이가 제법 컸다는 게 목에서 느껴졌다. 내 목!

 

 

 

처음으로 유모차 없이 나선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점심을 광교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먹고 잠시 돌아다녔다.

요즘 계단만 보면 떠날 생각이 없어지나 보다.

먹은 게 소화가 다 될 때까지.. 한참을 걸었다.

 

 

처음으로 유모차 없이 나선 광교호수공원 나들이!처음으로 유모차 없이 나선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갤러리아백화점을 뒤로하고 호수공원으로 나왔다.

계단 오르락 내리락을 많이 해서 조금 지쳤는지 잠시 걸었다.

늘 자리를 지키는 풀들이지만, 이제 아이 시야에 들어오는 것 같다.

 

 

처음으로 유모차 없이 나선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조금 충전됐다고 다시 달리기 시작하는 아이.

이젠 공원에서 뛰어노는 여느 아이들과 비슷한 느낌이 난다.

유모차를 두고 오길 잘한 것 같다. ㅎㅎㅎ

 

좋은 날씨 덕분에 광교호수공원에서 즐겁게 뛰어놀다가 귀가했다.

이번엔 풀을 많이 만져서 그런지 피부 트러블이 생긴 것 같다.

다행히 금방 가라앉았지만 ㅎㅎ (비판텐 만세!)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다음엔 넓은 잔디밭에 가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