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5화 멘탈 테스트

푸쥬 ! 2022. 12. 28. 09:34
반응형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5화 멘탈 테스트

첫 번째 게스트는 배우 남성진이다.

웰컴 티로 환절기 활력에 좋은 구절초 차가 제공되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5화 멘탈 테스트

붕어빵 먹는 법으로 내면 들여다보기(?)

Q : 앞에 놓인 붕어빵을 맛있게 드셔주세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5화 멘탈 테스트

머리부터 먹는 사람 (남성진 Pick)

낙천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으로 고집이 센 편.

은근히 승부욕도 강해서 지기 싫어하는 성격.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5화 멘탈 테스트

꼬리부터 먹는 사람

신중하고 섬세

연애는 둔감한 성격

 

배부터 먹는 사람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성격

귀가 얇은 편

 

등부터 먹는 사람

사색을 즐기고 감성이 풍부

가끔 신경질적이고 다혈질적 성격

 

절반으로 쪼개 먹는 사람

대담해보이지만

소심하고 뒤끝 있는 성격

 

 

반응형

 

 

두 번째 게스트는 체조선수 신수지다.

웰컴 티에 관한 언급은 없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5화 멘탈 테스트

특별히 언급할 만한 멘탈 테스트는 없었다.

 

Q : 나의 가장 큰 능력은?

A : 노력하는 것이다.

 

Q : 힘든 일이 생겼을 때는?

A : 더 노력해서 헤쳐나간다.

 

Q : 내가 꼭 하고 싶은 것은?

A : 운동이다.

 

Q : 나는 반드시?

A : 해낼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