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솔직후기/카페&베이커리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푸쥬 ! 2023. 5. 17. 21:33
반응형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노티드는 도넛으로 유명하다.

항상 웨이팅이 걸리거나

수량이 모자라서 발길을 돌렸는데

우연히 기회가 되어 사봤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오늘도 사람이 북적북적하다.

더디저트라는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메뉴를 판다고 하는데

알고 보니 서울 4개 지점이라고 해서

그 여파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사람은 늘 많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정말 사람이 많은 날엔 길게 줄을 세운다.

사실 줄보다 도넛 재료가 없어서

도넛 구매를 포기할 때가 많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어헝헝 ㅠㅠ

처음 왔는데 가격이 올라버렸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평소보단 많이 남았지만

사람에 비해 도넛이 몇 개 없다.

 

우리는 초코푸딩, 얼그레이,

그리고 라즈베리 도넛을 주문했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참고로 도넛 주문 시 3개 주문부터

박스포장비 500원을 받지 않는다.

 

사실 나는 도넛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도 여기는 맛있다니까 기대해 본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포장할 때 빈 공간을 종이컵으로

채워주는 센스가 돋보인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라즈베리 도넛

3500원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얼그레이 도넛

3500원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노티드, 이 도넛을 찾는 이유를 알았다.

초코푸딩 도넛

3900원

 

뭔가 느끼하게 생긴 애들인데

튀긴 것 치고 덜 느끼하다.

그래도 커피는 있어야지만..ㅎ

 

사실 노티드 바로 옆에서

빵이랑 디저트를 사 왔는데

그냥 설탕 덩어리 씹는 기분이어서

기분이 썩 좋지 않았다.

 

노티드는 도넛을 선호하지 않는

나조차도 다른 맛이 궁금할 정도로

맛이 좋은 것 같다.

 

최근 가격이 오르고 난 후

양이 적어졌다는 리뷰가 보이는데

처음 먹어본 나는 딱 괜찮은 것 같다.

어차피 자주 먹을 메뉴는 아니고

가끔 별미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