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6화 멘탈 테스트

푸쥬 ! 2022. 12. 28. 09:52
반응형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6화 멘탈 테스트

첫 번째 게스트는 배우 정영주다.

웰컴 티로 심신 안정에 좋은 매화차가 제공되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6화 멘탈 테스트

가면으로 알아보는 진짜 나의 모습

Q : 무도회에서 쓰고 싶은 가면을 선택해 주세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6화 멘탈 테스트

곰돌이 가면 (정영주 Pick)

언제나 좋은 사람이어야 된다는 압박에 시달리는 사람

나의 진짜 모습을 말하는 게 죽기보다 어려운 타입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6화 멘탈 테스트

귀족 가면

겉으론 강해 보이지만 속은 한없이 약한 사람

 

하회탈 가면

겉으론 친절하지만 속은 시베이라 벌판처럼 차가운 사람

 

삐에로 가면

남은 즐겁게 해 주지만, 정작 본인은 외로움에 시달리는 사람

 

 

반응형

 

 

두 번째 게스트는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다.

웰컴 티로 심신 안정과 불안 완화에 좋은 캐모마일 차가 제공되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6화 멘탈 테스트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유재환을 위해 멘탈 테스트 대신 멘탈 케어시간이 제공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