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솔직후기/맛집?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토나리우동, 쫄깃한 수타식 면발

푸쥬 ! 2023. 6. 27. 22:32
반응형

 

항상 9층 고메월드에서 점심을 먹다가

모처럼 지하 1층에서 점심을 먹었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토나리우동, 쫄깃한 수타식 면발

우동이 땡겨서 찾아간 토나리 우동.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다.

 

24시간 숙성 반죽을 이용해

수타식 면을 뽑아낸다고 한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토나리우동, 쫄깃한 수타식 면발

짝꿍은 유부초밥 세트로 카케우동을,

나는 붓카케우동을 주문했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토나리우동, 쫄깃한 수타식 면발

짝꿍이 주문한 카케우동이다.

언듯 보기에도 흔히 아는 우동 같다.

튀김가루를 뿌려먹을 수 있다.

국물이 간간해서 좋았다고 한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토나리우동, 쫄깃한 수타식 면발

내가 주문한 붓카케우동이다.

쯔유소스가 별도로 제공되는데

사진은 이미 소스를 부은 상태다.

레몬도 있는데 즙을 내고 치웠다.

이외에 튀김가루, 깨 등이 올라간다.

 

카케우동은 튀김가루를 따로 주더니

붓카케우동은 데코 때문인지

튀김가루가 이미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조금 거슬렸다.

 

그래도 탱글탱글한 면발 덕분에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역시 냉우동은 면발이 생명이다.

쫄깃한 면치기 식감이 좋았다.

 

스타일은 조금 다르지만

대전에 있는 토미야가 생각났다.

우동은 항상 토미야와 비교하게 된다.

대전 갈 일이 없기에 못 가서 아쉽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토나리우동, 쫄깃한 수타식 면발

유부초밥은 크래미, 볶음김치가 올라간다.

크래미는 맛있는데 볶음김치는 너무 짰다.

 

유부초밥은 보기와 다르게 꽤 크다.

뭔가 한입에 먹기는 힘들 것 같아

사이즈가 좀 작았으면 좋겠다.

 

 

우연히 들렀는데 꽤 괜찮은 우동집이다.

쫄깃한 면발이 생각날 때 들러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