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발자국/잡다한 일상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푸쥬 ! 2022. 10. 30. 21:52
반응형

일러스트코리아 페어에 다녀왔다.

대구 엑스코, 서울 코엑스, 일산 킨텍스에 이어

이번에는 수원 메쎄에서 진행되었다.

 

 

 

 

마침 바로 앞 롯데몰에서 물건을 살 일이 있어

주차비 아낄 겸 롯데몰에 주차를 했다.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입간판을 보기 전까진 몰랐는데

핸드아티코리아도 같이 한다.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덕분에 수원 메쎄도 처음 방문해봤다.

근처에서는 규모가 꽤 큰 편이다.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사전 예약을 통해 초대권을 받아 입장했다.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진귀한 라이브 페인팅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각자 자신의 방식대로, 습관대로 그림을 그린다.

수많은 관람객들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예술을 하는 분들이 참 대단해보인다.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뽑기, 룰렛 돌리기 등 재미 위주의 컨셉과

작은 스티커, 뱃지를 판매하는 부스가 많았다.

 

간혹 특별한 작품들도 구경할 수 있었는데,

찬장 속 미니어쳐가 아기자기해서 좋았다.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3분 수채초상화 부스를 방문했다.

작가가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부스인데,

일러스트 페어에 꼭 하나씩은 있는 곳이다.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누가 수채화로 그려주는 건 처음 봤는데 색감이 좋다.

다양한 크기, 컨셉, 배경을 선택할 수 있었다.

 

짝꿍이 수채화 캐릭커쳐에 꽂혀서 대기했다.

(겁나 예쁘게 그려준다고 해서 그만..)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아들을 그려주셨고 대만족!

예쁜 수채화 포스트가 탄생했다.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포토존이 몇 군데 있어서 즐겁게 촬영했다.

사진 찍을 때 의외로 얌전해서 신기했다.

 

아들을 예뻐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다.

덕분에 사랑과 관심, 시선을 듬뿍 받아서

아들은 좋았지만 나는 힘들었다..ㅠ

 

 

수원 일러스트코리아 페어 나들이 (수원 메쎄)

할로윈 컨셉이 살짝 가미되었다.

이태원 참사 때문에 영 찝찝해져 버렸다.

오늘까지 전시인데, 다 치웠으려나 모르겠다.

 

집 근처에도 이런 행사가 있다니 정말 다행이다.

앞으로 자주 진행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