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발자국/잡다한 일상

스타일브이 인터넷 쇼핑몰 상품 배송 지연, 사기인가?

푸쥬 ! 2022. 7. 15. 20:32
반응형

스타일브이 인터넷 쇼핑몰 상품 배송 지연, 사기인가?

 

*** 2022. 07. 29 환불기 추가

 

 

스타일브이 비회원 환불 성공기, 환불 방법 및 일지

스타일브이 비회원 환불 성공기, 환불 방법 및 일지 4주째 상품은 안 보내고 SMS 광고 스팸문자만 계속 와서 주문한 상품을 환불하기로 마음먹었다. 환불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rurup.tistory.com

 

 

6월 23일 지인으로부터 핫딜이 떴다고 연락과 함께 스타일브이라는 사이트를 소개받았다.

지인에게 받은 핫딜 내용은 아래와 같았다.

 

신라면 20개 배송비 포함 4,500원
짜파게티 20개 배송비 포함 6,500원
비회원 주문도 가능!

 

스타일브이 인터넷 쇼핑몰 상품 배송 지연, 사기인가?

스타일브이라는 곳을 처음 들어봐서 고민이 되었다.

싸긴 하지만 제품 수량 자체도 좀 많은 것 같기도 하고..

11,000원 정도로 적은 금액이라 그냥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잊고 있었다.

 

 

스타일브이 인터넷 쇼핑몰 상품 배송 지연, 사기인가?

한참을 잊고 있다가, 어느 날부터 스타일브이가 광고 문자를 날리기 시작했다.

처음에 받았을 땐 별 생각이 없었는데, 하나 둘 오기 시작하더니 벌써 6통이나 왔다.

 

 

스타일브이 인터넷 쇼핑몰 상품 배송 지연, 사기인가?

비회원인데 광고 문자를 왜 이렇게 보내는지 모르겠다.

당장 라면도 안 보내주는 놈들이 동의한 적도 없는 마케팅 광고를 보내고 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머지 포인트 환불 사태가 생각나서 상당히 기분이 좋지 않다.

폰지사기는 아닐까.. 예의 주시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