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잡담

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 망함

푸쥬 ! 2022. 3. 25. 15:03
반응형

에픽세븐은 가끔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자체가 주옵과 부옵 맞추기를 매우 어렵다.

그래서 제작 이벤트가 열리면 에픽세븐을 찬양하는 분들이 간혹 있다.

 

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는 비정기적으로 열리며, 약 한달간 진행된다.

기분 상, 게임 내 여론 안좋다 싶으면 여는 것 같다.

 

 

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

 

이번에는 속도세트를 선택해서 나세실 줄 신발을 만들기로 했다.

속도세트를 선택하고 신발 파츠를 선택했다.

 

 

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

 

신발의 주옵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속도를 선택했다.

기본적으로 랜덤 옵션이 붙은 채로 시작한다.

 

 

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

 

게임에서 고질적으로 문제가 되는 쓰레기 옵션이 수없이 튀어나온다.

이벤트이긴 한데 터치 노가다도 심하고, 옵션도 골라야되다보니 썩 기분이 좋진 않다. 

이거라도 안하면 장비가 정말 모자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한다.

 

 

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

 

마감시간이 임박했는데, 더이상 좋은 수치가 안나와서, 어쩔 수 없이 제작한다.

강화하면서 효과적중만 안붙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

 

우려는 현실이 되었다. 이 게임 강화는 과학처럼 효과적중에 붙는다.

생명력에는 안붙고 효과적중이나 방어력이나 절망적인 수치로 붙었다.

 

 

에픽세븐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

 

마지막에 '옛다 생명력 줄게' 같은 느낌으로 붙은게 더 열받는다.

나세실은 못 줄 것 같고, 다른 친구를 알아봐야겠다.

 

반응형